meta
검색 아이콘

쿨톤인데 토프브라운 어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언니들 나 퍼컬테스트 했을때 여쿨브라이트 나왔는데
나한테 블랙이 베스트라 하긴했는데.. 머리색 슬슬 질리고 좀 부드러운 이미지 만등고싶어서 이색으로 염색할까 하눈데 쿨브라이트한테 이색 많이안어울릴까?ㅜㅜ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여쿨라인데 이거 보여주면서 해달랬거든 난 염색 처음인데 근데 내 생각보다 더 노란끼 도는 발갈로 나와서ㅠ 그래도 만족해 검머보다 머리 밝은게 훨씬 이뿌더라 난. 언닌 여쿨라라고 말하고 노란끼 없게 해달라구 해!! 잘어울릴거양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노란기빼달라해야겟다ㅜㅠ 답글고마웡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ㄱㅊ음 나도 저 작년가을에 저 색햇는데 잘어울렷어 내 퍼컬은 여쿨브라90에 겨쿨딥10 이랫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헉 나듀 해야겟다 고마우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