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이라면 손절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0
0
2
나 21살인데 나랑 고딩때부터 친했던 옆학교 여자애가있어 근데 내가 고2때 얘랑 같은고등학교 다니는 애중에 나랑 친한 애한테 들었는데 얘가 이동수업때 누가 자기자리에 실수로 에어팟 놓고간거를 그대로 집에 갖고가서 중고나라에 팔았다가 어쩌다가 당사자한테 걸려서 사과했다더라고
난 그거알고도 굳이 손절을 하진 않앗었어
근데 최근에 이학교나온 또다른 여자애랑 친해졌는데 도 에어팟 사건을 알더라고.. 그러면서 자기는 걔랑 나름 친했다가 이거듣자마자 멀어졌다는데 나한테 왜 손절안하냐고 그러더라고..
남자친구한테 물어보니까 나한테 넌 그럴수있지만 자기라면 친하게 안지낼거같대 그래서 내가 이상한건가 싶어
언니들이라면 손절했어??

엄청 친해지진 않을듯? 좀 거리두고 계속 그러면 그때 손절할거 같아
거리를 듈거같은데 괜히 친하게 지냈다가 언니도 말나오면 어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