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이 밤마다 전화하자고 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 반수생이라 집오면10시반인데 빨리씻고 쉬고 게임하고 제발좀 내 자유시간을 갖고싶은데 집오는족족 맨날맨날 전화하자해.. 독재다니는데 거기서 종종 연락하고 쉬는시간에도 연락하고 하는거라 연락할시간이 학원끝나고밖에 없는것도 아닌데.. 자꾸 집와서 좀 쉬고 놀려고 하는데 전화하쟤;

어떻게 해야 기분 안나쁘게 내 의사를 전달할수 있을까?ㅠㅠ 난 전화하는거 진짜 안 좋아해.. 남친을 안좋아하는게 아니라 그냥 원래 누구랑이든 용건 있어서 잠깐 하는거 말고는 가만히앉아서 전화기만 붙들고 아무것도못하고 시간버리는게 너무 재미없고 싫어…
더군다나 난 늦게들어오고 내일 또 일어나서 공부하려면 일찍자야하는데 진짜 계속 거절하는것도 스트레스받아서 어쩔수없이 해주는데 짧게하고 끊으려하면 또 징징거리고 진짜 제발 이런 사소하고 아무것도 아닌거가지고 신경안쓰고싶어 도와줘 언니들 ㅠㅠ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