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금값 떨어졌다는데 살까 말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6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ㅈㄱㄴ 경제뉴스? 잘 모르는데
금값 떨어졌다는데 살까?
온니들은 샀어?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그냥 묵혀두는 편이라 떨어지는데 그냥 안팔고 존버중이야... 어차피 분산투자하려면 사야하고 이왕 살거면 쌀 때 사는 게 낫긴 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알게성!!!