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게 권태기인가?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0
0
0
내가 남자친구가 있는데 세번 연애하면서 나름 지금이
좀 오래간거야 누구한텐 짧고 누군 길겠지만
1년좀 넘게 만났는데 장거리야
이게 저번에 싸워서 그렄건가 헷갈려서..
만날땐 너무너무 좋고 막 그냥 좋은데 떨어질 시간되면
내가 엄청 질질 짜거든? 근데 떨어져 있으면
뭔가 부질?없고 막 그래 얜 대학생 난 직장인인데
대학생 솔직히 돈 없잖아 뭐 그렇다고 나도 돈이 많은건 아닌데 용돈으로도 턱 없고 얜 지금 대학교 때문에 바빠서
알바도 못하고 저번에 검진 했는데 결과가 안 좋아서 잘렸어 ㅜ 근데 뭔가 여즘엔 9:1? 아님 10:0 정도로 내니까
나도 좀 부담이 돼고 그냥 아 모르겠어 너무너무 좋은데
얘가 바쁜 시기엔 아예 연락도 잘 안돼고 얘도 노력하는건 아는데 내가 직장인치고 너무 취미도 없고 안 바빠서 그런가 근데 일하고 나면 취미고 뭐고 그냥 힘들어서 누워잇기바쁘고 너무 좋아해서 일희일비가 너무 심한거같고 그냥 모르겠어 언니들은 이럴때 어떻게해? ㅜㅜ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