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29살되면 남자들이 결혼상대로 안생각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1


결혼시장에서 여자나이 29넘으면 남자들이 거른다고 하는게 결혼상대로 아예 보지 않는다 이말인거야?
처음 들어봐서 30대끼리도 잘 만나는 줄 알았는데

댓글 아이콘 댓글 2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람마다 다른거지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런말 하는 애들 특 여자가 안만나주는 ㅂㅅ들만 저런얘기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커뮤남 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터넷들이 좀 나이많은여자 후려치기하더라 ;; 지들은 그래서 결혼했노 도태남들ㅉ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인터넷에 저런 댓다는 남자들이 정상일지 한번 생각해봐 요즘은 20대 결혼 잘 없던디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근데 여자 나이 후려치기 잘못된거랑 별개로 일찍 결혼하고 싶어도 그 또래 남자들이 그걸 원하지도 않지 않음? 뭐 ㅈㄴ 찐사랑하는거 아니고서야 남자들이 오히려 아 이여자는 결혼감은 아니지 하고 즐기는거 많이봤구만 뭔 그럼 여자들은 20대때 죄다 5살 이상 차이나는 남자한테 시집가라는건가 그러느니 난 노처녀 한다 에라이 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저사람 생각인지 저사람이 활동하는 커뮤댓글생각인지 일반화하면서 요즘 남자들은 안 보는 추세다 이러는거같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0대 넘어도 결혼 잘만하는데 뭔 개소리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엥… 바깥세상이랑 인터넷세상이랑 다른거구나 댓글 고마웡 요즘 남자들이 변한걸 내가 몰랐나 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결혼은 무조건 20살 되자마자 하던시대면 모를까 평균초혼연령이 32세 아니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런 생각하는 하남자들은 제발 걸러주길 바라

    • 좋아요 아이콘7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댓글들이 저모양이니 결혼들을 안하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20대후반이나 30대극초반에 결혼할거 생각하고 만남시작 많이 할때 아닌가 요즘 남자의생각이 다시 80년대로 돌아갔다는건가 뭔소리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유튭댓글엔 25살도 크리스마스케잌지났다고 안팔린다 함… 그냥무시ㄱㄱ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지금도 크리스마스케잌이다 하는사람들이 있어 진짜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엉.. 결혼관련영상이나 결정사 유튜브댓글 여자는 22살까지만 여자지 이러더라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들이 여자가 29살이라면 아 넌 컷 이러면서 더이상 알아가지 않는다는말임…?

    • 좋아요 아이콘1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유튜브댓글에 유독 후려치기 많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결혼시장이라는게 결혼전제로 만날때 얘기하는거자나 현실에서 30초반에 선 많이보던데 억까아닌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가 좋아하는 커플유튜버분들도 31에 직장에서 만난분들 33에 운동하는곳에서 만나 결혼준비하던데… 나는 예랑이랑 만난건 20대때라 잘 모르겠는데 많이 본거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30대초반에도 소개받거나 모임에서 만나서 결혼한사람들 많지 않나싶은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