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윤정 남자들은 다 안 좋아해?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546
0
31
고윤정 지창욱 원희 셋이 나온 영상 있었는데
성괴 남자들이 누가 좋아하냐고 댓글에 나이많은 성괴가 더 이쁘다 하는애들은 여자들이다 원희가 더 이쁘다 수술도 하나도 안 했고 이러더라고
ㄹㅇ 고윤정 남자들은 다 성괴고 원희가 더 낫다 생각해?
원희 고윤정 둘다 미인이라 생각하는입장인데 고윤정이 미인 전혀 아니고 성괴 주입식미녀라 하는게 충격이어써

아는언니
고윤정 지창욱 원희 셋이 나온 영상 있었는데
성괴 남자들이 누가 좋아하냐고 댓글에 나이많은 성괴가 더 이쁘다 하는애들은 여자들이다 원희가 더 이쁘다 수술도 하나도 안 했고 이러더라고
ㄹㅇ 고윤정 남자들은 다 성괴고 원희가 더 낫다 생각해?
원희 고윤정 둘다 미인이라 생각하는입장인데 고윤정이 미인 전혀 아니고 성괴 주입식미녀라 하는게 충격이어써

걍 둘다 기준점 넘어서 이쁘고 하니 쟤들딴에선 어린여자 치켜세우는듯 막상 고윤정 떼놓고 보면 또 예쁘다고 그래
https://applink.a-bly.com/3np0pf
고윤정 남좋얼 아닌가
고윤정 ㅈㄴ조아하는데 뭔소리야
남자들은 성형해서 개이쁜 여자 vs 자연에 적당히 이쁜 여자 누규를 좋아할지 궁금하다
@빠른언니2 성형티 나면 후자 진짜 안나면 전자인데 많이했으면 티가 안날수가없지...
나 개인적으로 고윤정 얼굴 이질감들어서 별로 예쁘다고 못 느끼는 사람인데 내 주위 남자들 중에 고윤정 싫어하는 남자들 진짜 단 한 명도 못 봄 !!!!! 고윤정이 최애,이상형인 남자 엄청 많아 그렇게까지 인기 있는 얼굴인지 몰랐음 원희 좋아하는 남자는 아직까지 못 본듯 …? 오히려 여자들이 좋아하는 느낌
여자는 물론이고 주변 남자들 중에 고윤정 안 좋아하는 남자 없었음
엥 내주변 남자들 고윤정 성형한거 관심도 없고 걍 ㅈㄴ 좋아하던데 원래 남자들 이쁘면 성형한거 ㅈ도 관심없음 뭔 성괴야… 성괴는 성형햇는데 못생기거나 누가봐도 개티날때 얘기하는거지 아이돌 뭐 에스파 같은 그룹이나 고윤정정도는 걍 ㅈㄴ 이뻐서 성형한거 관심도없음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진짜? 그럼 성괴성괴 거리는 댓글단애들은 그냥 도태남인 걸로..
내남친도 고윤정 이쁘다고 하던데,, ㄹㅇ선녀임
성형했어도 부자연스러우면 성괴ㅇㅈ인데 이쁜데도 성괴라 하네
지인남자들 이쁘고 귀염상라고 좋아하는애 몇명 봤는데 그냥 이상한댓글 싸지르는애들 아냐? 무조건 나이 어린쪽이 승 이러는애들
원희도 개ㅐㅐㅐㅐㅐㅐ이쁜데 고윤정도 개ㅐㅐㅐㅐㅐㅐ이븐데 원래 11살이나 차이나면 같이 있으면 확 이모느낌 난다거나 그래야되는데 걍 또래같은거보면 개이쁜건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우리학교 남자애들 고윤정에 환장함
- 아는언니
글쓴이@빠른언니3 아진짜? 대학생이양?
@아는언니2 아닝 고등학생이야 남자애들 맨날 스토리에 고윤정 올리고 고윤정 나오는 드라마 영화 다 챙겨봄
고윤정이 더 이쁘다고 하면 다 여자다? 말이안댐 둘다 쌍벽수준이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4 고윤정이 더 이쁘다 하면 백퍼 여자다 이러더라고ㅠ
엥 고윤정 데뷔할 때보다 성형 한 건 맞지만 성형 하나 했다고 무슨 다 성괴래 그렇게 따지면 아이돌중에 칼 1도 안 대고 필러 1도 안 댄 애들이 어딨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그건 맞오ㅠ 남자들이 자연인 줄 아는 아이돌도 쌍수 했다고 말한 적도 있었구
일반인 31세 20세면 잠깐봐도 차이 엄청 클텐데 저 둘은 ㄹㅇ 모르겠는데 둘 다 그냥 이쁘고 귀여움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동의해ㅜ 근데 고윤정을 완전 까내리는댓글 있어서 남자들이 절대 좋아하는연예인은 아닝가 해서
원희랑 11살차이나는데 말 안 하면 모를정도 미몬데 저얼굴이 어케 31.. 귀여운데ㅠㅠ 원희 고윤정 둘다 존예 아니냐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3 진짜.. 막 소녀시대 이런분들이랑 비교하면 당연히 원희만 보임 이럴 순 있은데 고윤정은 그렇게 생각 안 들었는데 몇몇댓글은 억까가 좀 심했음.. 성괴라고
내주변은 다 고윤정 개조아하는디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진짜? 저게 안이쁜 성괴면 성괴컷 높네..ㅜ
가끔씩 댓글에 카리나 고윤정 주입식 바이럴미녀 막 이러던데 그냥 미녀고만 뭔 주입식 미녀래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구니까.. 카리나도 너무 신이다 이러고 물론 띄운 건 있지만 개이쁜 건 개이쁜 건데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