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주변에서 한녀 거리면서 욕하는 남자들 봤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27
  • 스크랩 아이콘2
  • 댓글 아이콘31


유튜브 보면 죄다 한녀 안 만날 거라고 일본여자 베트남여자 이러는데
일상생활 하면서 한번도 우리나라여자 안 좋게 말하는사람들 본 적이 없는데,, 남자들이 이렇게 한국여자를 혐오해?

댓글 아이콘 댓글 3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일본 유학생인데 한국 여자랑 일본 여자랑 크게 다르것도 없음… 걍 미디어로 지들 좋은것만 보니까 그런 환상이 생기고 비교질하는거임 …ㅋㅋ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본인이랑 상관없으면 한녀고.. 여혐발언 하는 애들중에 여친 와이프 있는 애들 많 한녀라 싸잡아 욕하는 대상이랑 그거랑은 또 별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내가 한남이라고욕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현실에서도 저러면 등신인거지 근데 인스타댓글 3040보다 2030이 여혐 더 많이하는것같음 일녀나 만나야지 이런 댓글에 좋아요 4,5천개씩 찍히고 좋아요도 다 멀쩡해보이는 사람들이 눌러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웃긴 거는 여자가 외국인 만나면 여자만 오지게 욕하더라 자기들은 일녀 만나고 그럴 거면서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여자 앞에서 굳이 티내고 다니지 않는 거지 사상 빻은 애들은 많음... 진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대놓고 티내겠니 저번에 인플루언서 남동생이 김치녀 타령 하는거 보긴했는데 인터넷이나 카톡 이런데서 한녀 김치녀 된장녀 말하지 겉으로 티안냄 왜냐 여자 만나야 하니까 이미지 관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3 요즘 20 30 중에 20대들이 좀 여혐 많이 보이는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3 아그래..?? 저렇게 말하고서 여자는 왜 만남..? 어이없네;; 아 언니가 생각할땐 20대가 더 많은 거 같애? 결정사 유튜브 댓글들 보면 40대들이 여혐 제일 많이 하던데.. 그 채널이 그런건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같이 일하시는 분중 2명이 그런데 입에 한녀 달고 살고 못생긴 여자는 죽어여 한다 이런말 잘쓰는 사람인데 못생기진 않음 185 이상에 주6일 운동하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와 에바다.. 직장에서 한녀한녀 이런말 나올때가 있어..? 상상이 안 되네 아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주위엔 몇명 있었어. 한녀 싫다고 하는 이유중에 가장 크다고 하는 게 한국 여자들이 그냥 사랑만 하는 것도 모자라 재력, 집안, 얼굴 등등 조건부가 너무 많은데 반대로 일본 여자들은 그냥 사랑만 있으면 된다 마인드여서 일본여자랑 결혼하고 싶은거라더라.. 나는 조건없이 마음 잘맞고 사랑하는 감정만 있으면 되는데 요새 여자들이 좀 많이 따지는 편인건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헐 겉모습 정상적인 남자애야? 실제러 그렇게 생각하는 남자애들이 있구나 일베 이런 커뮤애들이라 생각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현실에선 못 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진짜 지역 비하는 아닌데 내가 경북쪽 사는데 대구, 경북 진짜 심해 약간 정치색 그쪽인 애들이 유독 심해 여친 있어도 그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뭔말인지 알 것 같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와.. 다른세계같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남들 방구석 찐따들이나 그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주변만 많은거임..? 공학 다녀본애들은 다 똑같이 말하던데 나도 대놓고 한녀거릴줄은 몰랐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7 와 진ㅁ자로? 우리도 공학이였는데 한녀 한남 이러는애들 없었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우리지역이 좀 그런것같긴해… 막 꼴통지역은 아니라 스카이 많이 보내는데 먼가 애들이 단체로 사회성 없는 느낌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저사람영상 봤는데 댓글이ㅋㅋㅋ다 한국여자랑 결혼 절대 안한다 아니면 다 국결했대 나는 국결한사람 아직 본적없는데 인터넷엔 엄청많네..

    comment image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저채널이 결혼정보회사 채널인거야? 알고리즘에 뜸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내 주변에는 없음 진짜 도태된, 여자들한테 관심도 못 받는 하남자들이 저러는 거지 정상인들은 저런 생각 하지도 않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진짜 그런 하남자들 1,000명이 저런영상에 다 몰린 건가.. 나도 남사친들한테 들은적도 한번도 없고 다들 연애 잘하는데 유튜브에선 요즘 2030남자들 연애결혼 한녀랑 안하는추세다 이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ㅇㅇ 한국 여자들이 생각보다 자기 안 봐 주니까 자기서 분탕질 치는 거임 약간 길거리만 봐도 잘 꾸미는 훈남보다 잘 꾸미는 훈녀가 훨씬 잘 보이는 느낌? 이라 보면 됨 웃긴 게 연애 결혼 여자랑 안 한다? 저러는 애들 특 = 동남아 여자들도 쟤네 지갑으로 쓰지 사랑 안 해 줌 ㅋㅋ 해외 여자들은 눈이 발에 달린 줄 아나 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없는거가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ㄹㅇ 도태남들이 저런영상들마다 다 가서 댓글 싸는건지 일상에서 저생각 다 하는데 남자들이 숨기는건지 모르겠음 저런류 영상 보면 가끔 보면 저번에 한국여자욕하던 같은프로필 보이는거 보면 저런류영상 찾아가서 댓글 다는애들이 계속 다는 건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진짜 나도 우물안개구린가 내주변만 저런분위기 아닌건가 싶어서 언니들주변 궁금해서ㅜ댓글 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실제론 본 적 없어 유튜브 보면 진짜 다 외국여자랑만 연애하고 결혼하다고 그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