언니들 남편이 도우미랑 해도 마음안주면 그냥살거야?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69
0
28
이렁글 올라왔는데 마치 이걸로 이혼하냐는뉘양스로 재미로 하는거니 마음안주는거니까 넘어가라 조언하는분들이 있더라..ㅜ
나는 마음 주는게 문제가 아니라 성행위자체를 딴여자랑 하고 왔다는거에 바로 이혼 생각할거같은데 언니들도 저사람처럼 마음 안줬으면 계속 살아야지 하는언니 있어?!


아는언니
이렁글 올라왔는데 마치 이걸로 이혼하냐는뉘양스로 재미로 하는거니 마음안주는거니까 넘어가라 조언하는분들이 있더라..ㅜ
나는 마음 주는게 문제가 아니라 성행위자체를 딴여자랑 하고 왔다는거에 바로 이혼 생각할거같은데 언니들도 저사람처럼 마음 안줬으면 계속 살아야지 하는언니 있어?!


저기에 댓글 가관이네 결혼하면 서로만 보던가 저런게 정상처럼 말하는게 쳐뒤졋으면
마음 안주는건 경우에 따라 팩트일수도 있을듯 뭔느낌인지 약간 알거같긴해 근데 ㄹㅇ 업소 여자한테 마음까지 놀아나는 멍청한놈들이 있는것도 맞고 결정적으로 그거 아니래도 나는 걍 육체적바람 자체도 용납 못할거같아 결혼이라는게 예전에는 간통죄까지 있었듯 서로의 몸까지도 독점하기로 하는 계약이나 마찬가진데 그거 박살냈으면 계약파기지 머
업소 남자들 다 가 이말도 노이해야 안가는남자들 없어 이런식으로 여자보고 이해하라고함 시발
더러워서 어케 같이 삼 걍 딜도랑 사는 게 나은 수준… 업소 단골남들은 대부분 아내를 걍 엄마대신 가사 노동 / 유부남 타이틀 얻어서 노총각 딱지 뗌 / 늙어서 자식이랑 아내가 죽을때까지 부양 때문에 결혼 유지하던데 사랑없는 결혼이고 가사노동 부담이 내가 더 크면 나같으면 이혼할 듯 결혼 유지할 메리트가 없잖
@빠른언니10 와 마인드봐.. 뇌꺼내서 볼수도없고 어떻게 분별하냐 아 토할거같애
@빠른언니10 딜도랑 같이 사는게 나은수준ㅋㅋㅋㅋㅌㅋㅋ개웃김
딱히
업소 여자한테 저렇게 연락 하는건 마음있는거 맞음ㅋㅋ마누라한텐 걸리면 안되고 이혼할 자신은 없는데 다른여자한테 마음 있는거임
@아는언니1 술집여자한테 마음은 ㅋㅋㅋ 그냥 잠깐 처음본 발랑까진 여자한테 눈 돈거지 ㅋㅋㅋㅋㅋ 저러고 후회해 나중엔 다 당장 도파민만 쫓을진 몰라도 그래서 이혼하는게 답임
@아는언니2 그래서 업소녀랑 바람피는 남자는 멍청한거임 근데 그게 생각보다 많고 저렇게 연락하고 하는거=마음 있는거 오늘 출근해? 또는 점주한테 오늘 걔 있어?=도파민용 놀려고 하는거
애까지 있음 걍 배설물 버리는 변기라고 생각하고 말듯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ㅌ남편을??
@아는언니4 창녀 말하는 것 같은데
나도 합당하게 마음 안 준다는 전제 하에 딴 남자랑 관계 허락해 주면 ㅇㅇ 그럴 일 없으니 무조건 이혼 마음 안 줬다 해도 몸정이라는 말이 괜히 있는 게 아님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이언니 말하는거 웃겨ㅜ
저 댓글 단 사람도 노래방에서 일회성도 아니고 다회성으로 여자끼고 윗대가리 비위맞춰본적있엇을듯ㅋㅋ 도우미같은 육체적 바람사유로 이혼하는 사람들 많아 바로 부정행위로 간주되거든. 변호사 안 끼고 재판가는 이유가 승패가 너무뻔해서 변호사한테 사건수임맡길 필요도 못 느끼는거임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2 ㅁㅊ 진짜 그런가… 그니까 저걸 걍 재미라고 치부하는게 소름끼쳐..
머 찐사랑이 아니라는거임? 당연히 사랑은 안해도 느끼는거 자체가 마음 있다고 봐야되는거아냐?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5 ㅠㅠㅠ 잠시 지나가는바람이다 외도다 이런말 제일 이해가 안가..
난 이혼이혼이혼이혼 무조건 이혼 혼자 키우면 힘들겠지만 이혼이 요즘 흠도 아니고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6 나도 이혼하구 혼자 살기 힘들거 걱정보다 저런남자랑 같이 살게 더 걱정돼🤮
아나 정신적사랑 아니라 하면 뭐하냐고.. 몸으로 사랑 나눈거지ㅠㅠ
- 아는언니
글쓴이@해본언니7 그니까아ㅏ.. 그거나그거나 아닌가 싶어
난 솔직하게 성행위자체가 마음까지 줬다고 생각해서 무조건 이혼할것같은데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8 진짜로ㅜㅜㅜ그게 마음 준거지 아저씨들 뭘 자꾸 마음 안줬다고 따로 보라는거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