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이별할 때 어케 헤어져?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물론 내가 헤어짐을 생각하고 있는 입장이긴 해..

나는 그냥 연락으로 헤어지자고 한 적도 있고, 만나서 여행 갔다온 기념품 챙겨주면서 헤어진적도 있고 (여행가기전에 헤어지자고 말함
주변 친구중에 한명은 자기가 헤어지자고 해놓고 엄청 울다가 안아주고 헤어졌대

언니들은 남친이랑 어떻게 헤어져 ?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연락으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