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건강다낭성 다이어트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26
0
3
155/51
이고 다낭성 진단 받았어ㅠ
살 좀 빼고 싶은데 다낭성 진단 받기 전에 비해 너무 안 빠져ㅠ
매일 3-5km 정도 뛰는데 사정상 식단이 불가한 환경이야. 그래도 매일 일정한 시간에 밥 먹고 하는데 진짜 살이 아예 안 빠져ㅠ
다낭성인 언니들은 어떻게 다이어트 했어?
아는언니
155/51
이고 다낭성 진단 받았어ㅠ
살 좀 빼고 싶은데 다낭성 진단 받기 전에 비해 너무 안 빠져ㅠ
매일 3-5km 정도 뛰는데 사정상 식단이 불가한 환경이야. 그래도 매일 일정한 시간에 밥 먹고 하는데 진짜 살이 아예 안 빠져ㅠ
다낭성인 언니들은 어떻게 다이어트 했어?
근력운동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근력운동 어떤식으로 해? 맨몸은 그래도 2-3일에 한번씩은 하거든! 스쿼트랑 푸시업 런지 정도만 하고 가끔 덤벨??
@아는언니2 덤벨 데드나 덤벨스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