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강아지 마음대로 만지지말라고4862향기 레전드 샴푸 ㅊㅊ해줌3123언니들 누가 아줌마! 이러면 안 긁혀..?2744첫 먹버 당한거같애2895썸남 코골이2206가슴 발사할것 같음?1377올영세일 뭐사 ㅠㅠ598언니들 남친 너무 짜치는데 내가 유별난건가1849같은 손님이 6번이나 왔어ㅜㅜ10010와 근데 정치 얘기는 진짜87
여자면 31-32?
나는 둘 다 준비되어있고 자녀계획 있으면 20후반에는 하는게 좋다고 생각해 둘 다 준비 안되어있고 자녀생각도 없으면 굳이 빨리 할 필요는 없는듯?
임신 계획 있으면 30, 없으면 35? 사실 상 딩크족이면 적령기는 없다 봄 자리 잡고 충분히 결혼 생각 들 때면 언제든 결혼 가능하다 생각해 나도 한푼 없이 결혼하고 싶단 생각으로 결혼함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아 그렇규나!! 의견 넘넘 고마어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