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전화공포증 극복 어케함🥺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나 진짜 전화 공포증이 너무 심한거 같아..
전화 벨소리만 들어도 무섭고 사실 알람같은거 오는것도
진짜 그래서 맨날 방해금지모드 키거든..?

전화만 오면 심장이 두근두근거리고 머리가 하애져
손도 떨리고 그래서 맨날 전화오면 기다렸다가 알아서
끊길 바래 그러고 뭐하느라 못받았다고 거짓말쳐..
모르는 전화번호로 연락이오면 내가 뭐 잘못했나 부터
생각하게 되는거 같아..

가족 전화는 잘 받고 친한친구 1명 걔 전화까지는 진짜
잘 받는데 그 이상은 못하겠어 왜 그런걸까
근데 옆에 친구들 있으면 모르는 전화번호도 잘 받게 되는데 꼭 혼자 있거나 그러면 무서워 받는거 조차 못하겠어

남자친구가 전화하는걸 좋아하고 난 별로 안좋아하는데
매번 전화하자고 할때마다 거절하는게 너무 미안해..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