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웅니들 술 먹고 한 실수 머머잇어?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나는 필름끊길때까지 먹어서 하…죽고싶닼ㅋㅋㅋ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썸남 앞에서 초장에 다시마 ㅈㄴ 찍어먹다가 옷에 초장 흘리고 나 취하면 취할수록 더 마셔서 빈 밥그릇에 소맥 말고 마시려하니까 친구듷이 말림..... 숙소였는데 변기에 토 조준 실패해서 남들 눈갱 다 시킴...평소 이미지 안이래서 2년지났는데도 아직도 쪽팔리고 그후로 술 그만큼 안마셔.. 근데 이게 다 썸남 앞인게 시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아시발제발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