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고민듣고 조언좀 해줄 언니들ㅜㅠㅠㅠ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난 남자친구가 있거든? 근데 남친이 스킨쉽이 쫌 심해 그래서 하지말라고 많이 해봤는데 알겠다 하면서도 계속 하고 그런 이유 말고도 여러가지로 뭔가 예전보다 남친을 향한 마음이 식은거 같은거야
내가 너무 힘들어서 오늘 남친한테 내 마음이 예전에 너를 좋아하는 마음보다 확실히 줄어든거같다 헤어지자는건 아닌데 나도 내 마음을 모르겠어서 너무 힘들다 하면서 이야기 했는데 둘 다 울었거든..?
내가 너무 미안하다 내도 내 마음을 잘 모르겠다 이런말을 반복했던거같은데
남친이 전에 평소에 너를 볼때 다른 남자애들이랑은 장난치고 이야기 잘 하는거 같은데 자기한테는 안 그러니까 너무 질투가 나고 시험기간이여서 너가 힘들어하는데 이런말 하면 방해될거같고 질척거리는 거 같아서 말 안 했었다 그랬는데
우리가 비밀연애라 학교에서 인사를 막 하지는 안거든?
그래서 그 마음을 몰라준게 너무 미안했고 사과도 했어
걔는 나를 너무너무 좋아해 주는게 보이는데 그에비해 내 마음은 그렇게 크지 않아서 미안해서 그러는 건가? 하는 생각도 들어
나는 스킨십이 너무 많아서 싫은게 가장 큰 마음이 식은 계기라고 생각하긴 하고든
나는 걔를 향한 내 마음을 잘 모르겠어.. 어떻게 해야할까??ㅜㅠ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근데 스킨쉽이 그러면 어느정도로 심한데?? 그거에 따라 많이 다를듯