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친구무리에서 튕길 것 같은데 어떻게 해ㅜ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3
0
1
예전에 여섯 명 무리었는데 한 명을 거의 떨궜거든
나도 자랑은 아니지만 거기 가담하긴 했어ㅠ
근데 금요일까진 괜찮았는데 주말에 갑자기 한 명 떨굴 때 주도했던 두 명이 디엠으로 자꾸 꼽을 주는 거야 눈에 뻔하게
근데 원래 떨군 애는 이유가 있어서 그랬던 건데
난 진짜 무슨 잘못을 했는 지도 모르겠고 이틀 전까지만 해도 괜찮았는데 갑자기 이러는 이유를 모르겠거든
내일 학교 가면 없던 일 처럼 원래대로 지낼까
걔네랑 선 긋고 지낼까
근데 사실 무리 애들이 반 애들 너무 꼽주고 그래서 반 여자애들이랑은 그렇게 친하지도 않고ㅠ
댓글 1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