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다들 헤어지면 팔정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갑자기 궁금해진 건데 헤어지면 어떻게 하는편이양
그냥 냅둬 아님 정리해?
난 전에는 정리하는게 맘이 편할거 같아서
정리하는 쪽이긴 햇는디 지금은 또 막 굳이 싶기두 하고..
언니들은 어떤지 궁금햐!!!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더라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