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무슨 심리일까 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1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상대는 성인이고 난 미자인데 어쩌다보니 알게 돼서
연락도 하고 가끔 얼굴 보고 그러다가 그 오빠가
성인 대 미자인데 얽히는게 맞는건지 잘 모르겟고
내가 좀 부담스럽다 가끔만 얼굴 보고 그러자 얘기해서
내가 알겟다고 나중에 괜찮을때 연락달라고 햇엇어

근데 어제 갑자기 연락와서 잠깐 만나서 얘기햇는데
만나서도 연락은 좀 먼저 하지 말아달라는 식으로
얘기햇고 그래놓고 디엠으론 다음 만남은 언제가 될까
ㅇㅈㄹ 하는데 심리가 뭘까....
자기가 원할때만 만나고 싶다 뭐 이런건가
얽히는게 좀 그러면 자기도 연락 안 하고
안 만나야 되는게 맞지 않음? 말이 앞뒤가 안 맞자나..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ㅈㄴ 별로임 걍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뭔가 사회적 인식이 찔리긴 한지 언니를 사람들 몰래 찔러보려 하는 것 같은데? 사람들 있을 때 괜히 연락 오면 누군지 물어볼 테니까 연락하지 말란 거 같고 조심스러운 척하는 여우 같음 그냥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1 딱히 찔러보려고 하는 느낌도 아니고 나한테 맘도 없어보이는데 왜 그러는건지 모르겟네 ㅜ