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썸고민이 있어요,,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18
0
0
최근에 소개로 알아서 알게된 오빠가 있는데 첫 만남에 같은 동네라 산책을 했단 말이야 한 3시간 정도? 그러고 각자 집가고 그 오빠가 카톡을 보냈는데 동네 친구 생겨서 너무 좋다 이런식으로 말했거등,,? 이거 나만 이성적으로 좋다 생각하고 그 오빠는 아무 감정 없는거겠지,,? 아니면 조금 더 만나봐야하나 아니먄 물어보는게 나을까,,, 내가 인내심이 없는 편이라 썸도 길게 못타고 고백공격하는 스타일이라 그오빠도 그거 아는데 그렇게 말한거면 가망 없는거겠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