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40대가 되면 아직 본인이 늙었다는체감이 안될까?962와 나 손 진짜크구나..2623번따남이 남친이랑 얼마나 됐냐고 묻는 건584나 정신병있는데 언니들 혼잣말 안 해?405늦게 일어나는데 심각해..??216첫연앤데 헤어지는거 조언좀 해주라..337왜 내말을 안들을까?248‘속닥이 왜 피싸냐?’ 성희롱으로 고소 가능해?1569애굣살 필러14110언니들 남친 앞에서 생리현상 오픈해?33
걍 계약서만 글케 쓰고 알아서 잘 쉬라는 느낌이지 보통은
원래 법적으로 4시간근무이상시 30분 휴게라서 휴게 30분이 필수이긴 해 근데 편의점 같은 경우는 점바점이라 난 편의점 두곳하는데 한곳은 휴게 30분 해서 월급주고 한곳은 휴게30분 없이 월급줘!
있음 근데 난 사장님이랑 같이 있을 때 있었어서....음 약간 그냥 계산만 하고 쉬는 느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