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18살 첫 경험 해봤는데447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113남자 배민닉네임2994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2775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1966나 얼굴평가좀 해주라..1817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888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499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6010언니가 나라면.. 부모님 도와드릴거야?37
걍 계약서만 글케 쓰고 알아서 잘 쉬라는 느낌이지 보통은
원래 법적으로 4시간근무이상시 30분 휴게라서 휴게 30분이 필수이긴 해 근데 편의점 같은 경우는 점바점이라 난 편의점 두곳하는데 한곳은 휴게 30분 해서 월급주고 한곳은 휴게30분 없이 월급줘!
있음 근데 난 사장님이랑 같이 있을 때 있었어서....음 약간 그냥 계산만 하고 쉬는 느낌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