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언니들은 남자친구가5932지방은 못먹고사나봐 키작녀키작남 많네4123엄마랑 길에서 개싸우고 카페옴3004외모 칭찬 안하는 남친이랑 사귀는게맞을까?3585팔 모으면 팔뚝살 이정돈데 운동하면 빠질까?1086노인들 무료 지하철타는거 제발 폐지했으면1267쿠팡블랙풀렷다...838교수님한테 말실수했어.. 어떡하지..489나 어장쳤던 남자함테 연락옴14310거부감이 드는 썸남39
걍 사랑한다 안해주면 맘 접는게 편할지도
나도 약간 그런데.. 너무 뜬금없이 말하면 조금 피하게 되는거같아 난 내가 하고싶을때 그말이 나오지 상대가 한다고해서 나도해야지 이런성격은 아니라서 그냥 표현 좀 더 해달라고 해바 차라리 먼저 사랑해하는게 낫더라고
사랑한다해조. 사랑한다고 해.조. 사랑해라고 듣고싶어. 해조. 해.조. 이런식으로라도해서(애교) 사랑해 뜯어낸적은있음..ㅋ
맥락없이 사랑해라고 한 거 아니고 그냥 적절한 타이밍에 말했는데 대답 안 오면 속상하지ㅜ
나는 가끔은 대답 안해도 상관없는데 계속/자주 그러면 상처받을 듯… 나라면 내 마음 말하는 거니까 대답 상관없이 하긴 할 것 같은데 대신 답 안 해준다고 상처받지는 말아야지 상처 받을 것 같으면 먼저 사랑한다고 안 하거나 표현 좀 해달라고 얘기해봐
장난 식으로 말 해 나 안 사랑해? 왜 답 안 해줘 하면서
@아는언니 아 애교체로 바꿔 싸우기 싫으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