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남친한테 점점 정 떨어져..2332남친한테 나는 너무 부족한거 같애1253어제 헤어졌는데 너무 힘들어1324치과 왔는데 무서워 도망치고싶어...935썸붕인가 ㅠㅠ95620살 남친이 100일선물로 이거 사주는거 어떰43719 22 연애 20대 언니들 조언좀1008언냐들 남친의 전여친809언니들이면 평일알바? 주말알바? 뭘로 구했을것 같아?6010성병인가?33
- 아는언니
글쓴이14좋지ㅠ 난 존버헤서 16살까고민중 아이펀은 짝수계열이좋다길래 ㅛ
11 좋긴하지만 난 14샀는데 정말 잘쓰고있어 ㅋㅋ
사설수리 맡기고 계속 쓰는 게 좋을 듯 새거 샀다고 해서 그거 떨치고 그 폰이 저 폰처럼 안 망가진다는 보장도 없구..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 ㅜㅜ 나만 떨어뜨리는것같아..하 철강케이스사야하나 ㅋㅋ
새폰 사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