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햄버거좀 예쁘게만들어쥬는게 어렵나ㅠ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2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리뷰 안좋길래 걱정했는데 역시나 개거지같이 만든채러 왓어… 빵도 존나 꾹 누른것처럼 됏고 존나 햄버거에서 사회에 대한 불만 표출이 ㅡ느껴지는건처음이다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패스트푸드점은 바쁘고 공장식이니까 어쩔 수 없는 부분이긴 한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