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ㅅㅂ 남친 인스타 로그인했다가 걸림892남친이 무래 잔다 저거1213ㅈㅂ 골라줘324외모정병이 이렇게 욕먹을거리야?995남사친이랑 여행가는 거 가능?396이런거로 헤어져도 되나???217노약자석에 앉으면 안되는거였음?1698남친이 다른여자 비키니 사진에 하트누르면1389하 위고비 도난 당했어2510남친이랑 야한얘기하기78
나는 재밌었어 관심있어하는 분야라
사탐런 하는 거면 사문이나 생윤 추천 정법은 좀 고인 사람들 많고 지엽적인 개념이나 개념량 자체도 많아서 웬만한 사탐과목보다 시간 많이 들여야돼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 아 ㅇㅋ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 나 사상가 이런거 잘 모르는데도 생윤 ㄱㅊ을려나? ㅠ 개념자체는 할만해?
@빠른언니 웅 생윤 개념은 할만해 정 걱정되면 이비에스 인강 몇 개 들어보ㅓ바
재밌어
ㅈㄴ고임
@아는언니 올해 수능 봤는데 확실히 생명보단 할만함 근데 점점 사람들 고여서 만점 아니면 1 받기 힘들어 나도 생명에서 정법으로 런쳐서 하는 말이여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 ㅇㅋ ㅠ 재밌어보여서 할랬는데 런칠게 ㅠㅠ .. 언니 그럼 나 생명에서 런 칠려 하는데 뭐가 좋을까? 사문은 이미 확정이고 ㅠ 그냥 사문 생명 해야할지 사문+사탐 해야할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