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18살 첫 경험 해봤는데4492살찐가슴큰Vs마른빈약..2123남자 배민닉네임301423살 언니들한테 물어보고 싶은 거있어2785친구랑 짝남이 겹쳐.. 누가 더 나은지 한번만 봐줘1986나 얼굴평가좀 해주라..1857남자들은 첫관계를 다 성매매로 해?888차있는 남친있어서 너무 좋다1499차단하면 그 사람 부계에서도 나 안 보이는거지?16110언니가 나라면.. 부모님 도와드릴거야?40
나는 재밌었어 관심있어하는 분야라
사탐런 하는 거면 사문이나 생윤 추천 정법은 좀 고인 사람들 많고 지엽적인 개념이나 개념량 자체도 많아서 웬만한 사탐과목보다 시간 많이 들여야돼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 아 ㅇㅋ ㅠㅠㅠㅠ 고마워 ㅠㅠ 나 사상가 이런거 잘 모르는데도 생윤 ㄱㅊ을려나? ㅠ 개념자체는 할만해?
@빠른언니 웅 생윤 개념은 할만해 정 걱정되면 이비에스 인강 몇 개 들어보ㅓ바
재밌어
ㅈㄴ고임
@아는언니 올해 수능 봤는데 확실히 생명보단 할만함 근데 점점 사람들 고여서 만점 아니면 1 받기 힘들어 나도 생명에서 정법으로 런쳐서 하는 말이여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 아 ㅇㅋ ㅠ 재밌어보여서 할랬는데 런칠게 ㅠㅠ .. 언니 그럼 나 생명에서 런 칠려 하는데 뭐가 좋을까? 사문은 이미 확정이고 ㅠ 그냥 사문 생명 해야할지 사문+사탐 해야할지 모르겠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