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골라줘어바웃톤 vs 네이밍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200
0
5
골라줘
언니들ㅜ 난 극까진 아니어도 지성인데 쿠션 머ㅓㄹ 사야 할지 모르겠어ㅜ 어바웃톤 스킨 레이어핏 , 네이밍 제로 그래비티로 추렸는데 둘중 뭘 사야할지 모르겟어 진심으로ㅜ
써본 언니들 있으면 후기 좀 알려주라ㅜㅜ 좋은 쿠션 모르것서ㅜㅠㅠㅠㅠ 원래 에스쁘아 비벨벳 썻는데 너무 다크닝 심하규.. 커버력도 그저그래서ㅠ 다른걸로 갈아탈라구ㅜ
+) 다른 쿠션도 마구마구 추천해주라ㅜ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지성이면 난 정샘물 추천 정샘물만큼 예쁘게 무너진 거 본 적 없어 난 ⋯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다크닝 혹시 어때??
@아는언니1 ㅈㄴㄱㄷ 와 역시 베이스는 진짜 사바사 심하다 나도 지성피부인데 정샘물 쓰면 진짜 개더럽게 무너짐 몽글몽글 뭉치고 유분도 빨리 올라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