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이정도면 몇키로까지 빼야할까 ㅜㅜ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37
0
2
158/56인데 최소 50까진 빼야하겠지..?ㅜ
원래 58이었는데 요즘 공차랑 젤리 그런거 안먹고
하루 한끼 다이어트 하고잇어서 2키로 겨우 뺀 것 같아.. 아무래도 고삼이라 운동을 안하면서 빼니까
여기서 조금이라도 먹으면 바로 57로 올라가 ..
그래도 일단 빠지는게 더 중요해서
어떻게 하면 50까지 빠질 수 있는지 팁 같은거 알려죠ㅠㅠㅠ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솔직히 고3이면 그냥 다이어트 생각 자체를 안하는게 나… 나도 고삼때 매일 다이어트 하겠다고 안 먹다가 입 터지고 더 컨디션 안 좋아지고 그랬거든 그래서 내가 너무 먹어서 살이 확 쪘다 싶을때 가끔씩 급찐급빠망 하고 막 많이 뺄 생각 자체를 안하는게 나아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헐 알겠어 ㅜ 조언 고마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