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160에 몸무게 몇 이면 예쁠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지금 51키로인데 다이어트 중
몇까지 빼야 옷 핏 예쁠까?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51이았을때가 제일 이뻤던 것 같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 지금 몸무게가 제일 볼륨있고 이쁨! 근데 빼고 싶으면 48 49도 이쁠것같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