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낼부터 올센데 뭘 사야될라나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0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머살지 ㅈㅉ 고민되네

일단 쓰던 세럼 다 떨어져서 담고 (없으면 불안함 ㅠㅠ)
페이스타올도 쓰던거 떨어져서 담아둿당

추천해줄만한거 있으면 알려줘!!!
일단 이러케 살려공!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에뛰드 립세럼 내 친구들 다쓰는데 진짜 좋데! 나도 이번에 살려고 담아놨엉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구달 선크림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누아 어성초 77 세럼 추천 ~~! 나이아신아마이드 때문에 바르기 시작했는데 난 좋더라 !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 넘버즈인3 파데프리 선크림 도 추천 !! 여기에 에스쁘아 비글로우 퍼프 쓰는데 좋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