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이소티논 머거본 사람?ㅠㅜ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4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7

피부가 좀 많이 안 좋은 편인데 그냥 딱 사춘기성 트러블이기는해ㅠㅠ 이소티논 복용하면 효과 어떤지 부작용 심한지 (사바사 심한 거 아눈데 그냥 언니들은 어땠는지) 적어주면 좋게써ㅠㅠ

스킨케어, 메이크업, 화장품 추천 등 다양한 뷰티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사용하는 코스메틱, 피부관리, 베이스 메이크업 제품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나눕니다. 쿠션, 파운데이션, 립, 아이메이크업 등 인기 화장품과 스킨케어 제품에 대한 추천과 후기를 여성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화장품 추천 쿠션 추천 파운데이션 추천 틴트 추천 립 추천 아이섀도우 추천 마스카라 추천 스킨케어 추천 피부관리 방법 여드름 관리 여드름 피부 화장품 지성 피부 화장품 건성 피부 화장품 민감성 피부 화장품 쿠션 뭐가 좋아 파데 뭐가 좋아 지속력 좋은 쿠션 톤업 크림 추천 메이크업 꿀팁 학생 화장 추천

댓글 아이콘 댓글 7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이소티논 먹게되면 건조할거야 물 자주 마시기 메모,..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평소에 물 진짜 안 마시눈데ㅠㅠ 메모해둘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굿굿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동안 여드름 안 나구 유분기 줄어들어 개기름 안 낌 머리도 떡이 안 져 다음날 아침에도 머리가 보송보송함 입술 말라비틀어져서 립밤 항시 소시해야 돼 눈알도 말라비틀어짐 인공눈뭉 필수 한 2년~3년 정도 복용해야 여드름 안 나 두세달 복용하고 이제 여드름 퇴치했다! 싶을 때 다음날 다시 여드름 스멀스멀 올라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근데ㅠㅠ 복용하고 직후에는 오히려 여드름이 확 올라올 수도 있다는데 언니는 그런 건 없었어..?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올라오긴 했었는데 확 올라오진 않았어 그냥 한두개…? 시술이랑 같이 해서 항상 염증 주사 맞고 시술하고 약 먹고 그랬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