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톤28 상반기 결산 - 속닥

해본언니

해본언니

  • 해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0

제로웨이스트 실천하면서 알게 된 게 톤28인데
진심 좋아서 24년도부터 꾸준히 사용중
가격이 살짝 부담되서 행사 할때 쟁여두는 타입
5개이상 담으면 50퍼 할인돼
내가 써보고 추천하는 템은
-새벽크림
지성은 기름돈다고 느낄거같고
건성은 소량 바르고 겨울철에는 페이스오일이나 다른크림 한번 더 발라주면 좋아
-설거지바
퐁퐁 짜서 쓰는게 익숙해져서 첨엔 불편했는데
플라스틱 줄이고 잔여물도 남지않고
손까지도 부들부들
-펩타시카 글로우 겔 마스크
이건 중요한 일 있을때 치트키
붙여놓고 떼면 리프팅 효과까지는 솔직히 모르겠고
광이 며칠동안 너무 예쁘게 돌아
-글로우 세럼
화잘못들 추천
화장 뜨는거 촥 잡아주고
기초단계 이것만 써도 됨
https://www.toun28.com/renew/product



댓글 아이콘 댓글 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