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솔직리뷰차지 티 먹어본 후기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330
1
5
내가 직접 사지는 않았구.
남친 직장 근처에 차지 티 생겨서 사다줬는데
대기 엄청 길어서 픽업으로 2시간 정도 대기타면
된다고 하더라구.
그냥 공차보다는 고급스런 맛인데
2시간 대기할 정도의 맛은 아니야.
나중에 대기 줄어들면 그때 입문해도 좋을거 같어
아는언니
내가 직접 사지는 않았구.
남친 직장 근처에 차지 티 생겨서 사다줬는데
대기 엄청 길어서 픽업으로 2시간 정도 대기타면
된다고 하더라구.
그냥 공차보다는 고급스런 맛인데
2시간 대기할 정도의 맛은 아니야.
나중에 대기 줄어들면 그때 입문해도 좋을거 같어
난 중국 여행에서 먹어봤는데 내 최애음료 됨ㅠㅠ 한국 와서도 차지티 먹고 싶어서 비슷하게 만들어서 자주 마심
언니는 뭐 먹었엉? 난 홍콩에서 화전우롱 마셨는데 그거 너무 마싯더라!!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나 다홍파오 당도를 줄여서 먹었어! 남친은 랍상소우총 당도 조절안하고 먹었는데,그게 더 맛있드라
한국에 생겼오?!
- 아는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옹옹 생겼오 강남역에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