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솔직리뷰차지 티 먹어본 후기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328
  • 스크랩 아이콘1
  • 댓글 아이콘5

내가 직접 사지는 않았구.
남친 직장 근처에 차지 티 생겨서 사다줬는데
대기 엄청 길어서 픽업으로 2시간 정도 대기타면
된다고 하더라구.

그냥 공차보다는 고급스런 맛인데
2시간 대기할 정도의 맛은 아니야.
나중에 대기 줄어들면 그때 입문해도 좋을거 같어






댓글 아이콘 댓글 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난 중국 여행에서 먹어봤는데 내 최애음료 됨ㅠㅠ 한국 와서도 차지티 먹고 싶어서 비슷하게 만들어서 자주 마심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언니는 뭐 먹었엉? 난 홍콩에서 화전우롱 마셨는데 그거 너무 마싯더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나 다홍파오 당도를 줄여서 먹었어! 남친은 랍상소우총 당도 조절안하고 먹었는데,그게 더 맛있드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국에 생겼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옹옹 생겼오 강남역에 있더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