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정말 내 탓인가..?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30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5

남자친구가 여러번 이성 문제로 거짓말 쳐서 신뢰를 잃었어 2년 간 주기적으로 반복했거든 그러다 보니 점차 남친에게 그 여자분이랑 사겨, 왜 이렇게 이성을 좋아하냐 등등 발언을 했어 꽤 자주.. 순간 나도 모르게 욕이 나왔던 적도 한 번 있었고 데이트 도중 핸드폰만 계속 확인하는 남친에게 왜 이렇게 핸드포만 쳐보냐는 말까지 한 적도 있어..
이별통보 받고 며칠 후에 얘기라도 나누자고 다시 만났는데 자기가 미안하대 사랑한대 그러다 새벽엔 내가 자기를 죄인 만들어 놨다고 이제 지치고 날 사랑하지 않는대
거짓말 다 용서하고 받아줬으면서 왜 자기에게 그런 말을 했냐고 내 탓이래 정말 내가 우리 관계를 다 망친 걸까?
후회돼..

댓글 아이콘 댓글 1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냥 남자가 그런문제를 안만들면 일어나지 않았을일인데 그게왜 언니탓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놓아주는거x 언니가 버리는거 ㅇ 여자문제로 계속 속썩이는 사람을 뭐가 조타고 계속 만나 아휴…. 제발 언니 속 안썩이는 좋은 사람 만ㄴ나 세상에 남자 많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지가 잘못해놓고 뭔 죄인을 만들어 말뽄새도 참;..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마지막에 못된 말만 얘기하는데 그거 들으면서 이성을 붙잡기 어렵더라구… 다음 연애엔 이성문제 안 일으키는 분 만날게 넘 고마워 💗💗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굳이 상대방 탓을 할 일은 아니라고 봐 그리고 재회 하지 마 또 비슷한 일로 이별을 고하게 될 거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해본언니4 고마어 언니 그 친구랑다신 안 만날 거야!!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신뢰를 잃었는데 도대체 왜 만나는거임 인간관계는 믿음이 전부야 친구던 애인이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맞아.. 변할 줄 알았어 고칠 수 있다구 생각했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헤어져… 신뢰를 져버린건 그 사람 잘못이고 언니가 그사람때매 망가졌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마음 정리 어렵게 하고 만나서 제대로 얘기나눴는데 나 보더니 갑자기 사랑한다고 다시 잘 만나자 이랬다가 새벽엔 내가 자길 죄인 만들었다 내 탓이다 이 말 듣고 멘탈이 몽땅 나갔어… 차단까지 당한 것 같은데 다 내 잘못 같구 후회돼 놓아주는 게 맞겠지?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언니..애초에 남친이 여사친 문제가 없었으면 언니가 그렇게 행동 안했겠지 죄인으로 만든것도 아니고 언니 입장에서는 남친이 언니를 불안하게 하니깐 그렇게 행동한거잖아 언니가 그렇게 행동해서 헤어진게 아니라 남친이 먼저 이성친구 정리 못하고 여친이 불안해하는데 그런 행동을 한 남친업보지 언니 좋은 사람인데 자기 손으로 좋은 사람 놓쳤잖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