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어떤지 봐줘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21살 외동이고 나랑 연애하는게 첫 연애야
초반엔 계산을 진짜 안했는데 점점 5;5정도로 맞춰지는거같아 근데 계산을 서로 하려하고 이런 느낌이 아니라 내가 쭈뼛대면 거의 하는 느낌?
그리고 1년동안 만나면서 선물을 받아본적이 없어
초반에 만난지 얼마 안되고 몇일후에 생일이었어서 내가 선물 주지 말라했는데, 그때 인형+마카롱+먹을거 정도? 줬는데 그거 제외하곤 없어 (난 그후에 남친 생일때 10만원짜리 옷이랑 미니케이크 해줬는데 이번 내 생일은 와봐야 알거같아)
맨날 뭐 먹을때 자기 먹고싶은거만 먹으려 해
계속 먹고싶은거 주장하다가 내가 안땡긴다고 몇번 계속 말해야 그럼 어쩔수 없지 그거 먹던가 이런 느낌이야
또 배달시킬때 치킨 반마리가 왔는데 당연하게 닭다리 내가 먹어도 돼? 이런식으로 말하는 모먼트 보면
표현, 연락은 진짜 잘하는데 (계산적으로 보일진 모르겠지만) 행동으로 하는거 보면 전혀 남자답다거나 날 좋아하는게 안느껴져서
얘가 외동이라 그러는지, 연애가 서툴러 그러는지, 아니면 날 쉽게 생각해서 그러는지 헷갈려
언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외동이라 살면서 배려를 해본 적이 별로 없어서 사회성이 많이 떨어질거야 … 내가 만났던 외동도 그랬음 외동이라 그러는지 연애가 서툴러 그러는지 쉽게 생각해서 그러는지 알 수 있는 방법은 언니가 불만사항을 막 표출하는거야 (감정적이게는 ㄴㄴ) 그랬을 때 남친 반응을 봐 수긍하고 아 내가 그랬었구나 ,몰랐다 미안하다 라는 식으로 얘기 하고 개선하려는게 눈에 보이면 언니를 진짜 많이 좋아하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