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타로재미로 타로봐줄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27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5

초보라서.. 결과를 너무 맹신하진 않았으면 좋겠어!
선착순으로 5명 받을게

답변은 이렇게 해줄게
1. 예스/노
2. 상대의 마음/나의 마음/현재두사람관계
3. 남은 한해 그사람과의 관계 흐름
간단하게 봐줄게!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댓글 아이콘 댓글 25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부모님께 비밀연애 사실을 지금이라도 알리는게 좋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내가 호감가는 상대가 있는데 하나도 안친해.. 이 사람이랑 잘 될수가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한 달 전 헤어진 사람이랑 재결합 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회계쪽으로 해서 자격증도 땄고 대학도 회계학과로 가려고 하는데 괜찮을까? 연애 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그남자 나한테 마음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전 썸남이랑 다시 잘 될 가능성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이 분이랑 잘 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사장님이랑 관계가 어떻게 흘러갈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다이어트 성공 여부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올해 연애 할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 남자친구랑 결혼까지 갈 수 있을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6 1. YES 가능성 충분히 높아보여. 2. 상대마음은 나와의 관계를 긍정적으로 보는 느낌이야. 함께 있으면 편하고 행복감을 느끼는 흐름이 강해보여. 내마음은 이 관계를 단순 연애보다 안정적이고 현실적인 관계로 바라보는 느낌이야. 현재 두사람관계는 꾸준히 만들어 가는 관계에 가까워. 화려하진 않아도 서로 맞춰가고 현실적으로 관계를 유지하려는 흐름이여. 결혼으로 이어지는 커플들한테 자주 나오는 카드도 나왔어. 3. 5월-현실적이야기, 미래관련대화 6월-생각의 정리 7월-큰 안정감이나 관계 진전 가능성 보임 8월-긍정적 분위기, 함께 있을때 만족감이 큼 9월-새로운 단계로 들어가는 흐름 10월-결혼, 동거, 금전 등과 관련한 이야기 11월-갑자기 거리두거나 고민할 가능성 12월-외로움과 부담감이 잠시 커질 수 있지만, 완전한 끝 아니고 현실문제로 흔들릴 수 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답변 고마워!! 좋은 저녁 보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1. YES 가능성 있지만, 속도가 느리고 정체되는 시기 존재함. 2. 상대마음은 호기심, 관심 있어. 가벼운 마음은 있는데, 아직 깊게 책임지는 감정은 아니야. 내마음은 이 관계를 생각하면 좀 지치는 느낌을 받는것 같아. 혼자 고민하는 시간도 많을 것 같아. 현재 두사람 관계는 좀 답답해보여. 서로 움직이고 싶어도 오해, 거리감, 망설임에 묶여 있는 느낌이야. 3. 5월-새로운흐름시작 6월-현실적인 연결 가능성 7월-감정보다 이성적으로 관계를 보게 되는 시기 8월-관계가 가까워지든 정리되든 한번 큰 흐름 전환 가능성 9월-이후 미래를 고려하여 관계 방향 재고하는 느낌 10월-연락텀 길어짐, 쉬어갈 가능성 11월-관계 정체감 강해짐, 답답함 12월-혼자 생각 정리하는 흐름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새로운 인연….? 이런것두 가능할까요 엉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5 1. YES 가능성 아예 없지 않아. 하지만 순탄하게 흘러가는 느낌은 아니야. 2. 새로운 사람을 만난다면 그 사람의 마음은 나를 봤을때 단순하고 가벼운 호감보다, 뭔가 의미가 있는 사람이라는 인상이 생길것같고, 내 마음은 이 인연에 대한 만족감과 기대감이 꽤 클 것 같아. 그걸 또 긍정적으로 느낄듯해. 현재 두사람 관계는 감정이 충분히 안정되기 전에 속도만 빨라질 가능성도 있어보여. 갑자기 연락 오거나 가까워질수도 있어. 3. 5월-서로 알아가고 접점이 생기기 쉬움 6월-감정교류 강해짐, 관계진전 가능성 7월-한쪽이 적극적으로 표현, 썸 가능성 있음 8월-서로 참고 맞춰가는 느낌 9월-거리감발생 후 재정비, 애매한 관계 정리 10월-분위기가 다시 부드러워짐 11월-이어갈지말지 균형 재보는 느낌 12월-감정 만족도 좋은편, 서로가 원하는 방향으로 관계가 흘러감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1. 금요일에 인턴 면접 있는데 합격할 수 있을까? 3. 남은 한해 남자친구와의 관계 흐름 궁금해! 시간내줘서 고마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1. 기대했던 방향과 다르게 흘러갈 수도 있어. 변수나 숨겨진 평가요소가 작용할 수 있어서 완전한 YES가 아니야. 아쉬움이 남지않도록 준비하는게 최선이겠다. 3. 5월-감정적지침 가능성 6월-거리감,서운함 가능성 7월-다툼, 고집 주의 8월-의심, 혼란스러움 9월-답답하고, 관계진전이 더딜수있음 10월-분위기반전가능성, 감정 회복, 새로운 감정과 시작의 기운 11월-관계가 어느정도 정리되고 중요한 결론에 가까워지는 흐름 12월-잠시 쉬어가는 느낌, 연락텀 길어질 수 있음 하반기로 갈수록 감정회복이 되고 관계정리의 방향성이 보일듯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ㅠㅠ 고마워! 타로 같은 거 좋아해서 작년에 남자친구랑 한 번 봤었는데 거기서도 올해 권태기 올 수도 있다고 하셨거든... 받아들여야겠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1 1. YES 좋은 흐름이나 연결 가능성 자체는 있는데, 상대가 마음을 닫거나 망설이는 기운이 있어보여. 당분간은 왔다갔다 균형을 재는 흐름이야. 2. 상대현재마음으로는 걱정, 부담, 후회의 감정이 있어. 마음이 편해보이지는 않고, 생각이 많고, 혼자 스트레스 받는 느낌이 있어. 나의현재마음은 어느정도 관계를 객관적으로 바라보려고 하고, 감정에만 끌려가기보다 결과를 받아들이려는 모습이 있어보여. 현재관계는 전환점에 들어간 상태..? 예전 방식 그대로 이어지기보다 관계의 변화가 생길 것 같아. 3. 5월-서로끌림, 관계의 기운은 살아있음 6월-관계정체, 한쪽이 기다리는 흐름 7월-지치지만 쉽게 놓지는 않음 8월-가벼운 연락 가능성 9월-감정기복, 혼란 가능성 10월-미련, 집착, 끌림 가능성 11월-관계의 주도권이 다시 한사람으로 향함 12월-외로움, 거리감 생길 가능성 있음 서로 미련과 감정은 남아있지만, 흐름 자체는 꽤 소모적으로 진행될 것 같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