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너무 힘들어 남자친구가 권태기 왔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55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6

남자친구가 권태기 왔는데..
극복할 수 없는거야?

진짜 너무 힘들어..
극복한 언니들 있어?
어떻게 해야해 내가?

연애 고민, 남자친구 문제, 썸, 이성 관계 등 다양한 연애 상담을 나누는 게시글입니다. 이별, 고백, 재회 고민 등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경험한 연애 이야기와 관계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공유합니다.

연애 고민 연애 상담 썸 타는 법 썸 깨지는 이유 남자친구 고민 남친 행동 심리 남자 심리 여자 심리 이별 극복 방법 이별 후 연락 재회 가능성 재회 방법 짝사랑 고민 고백 타이밍 연애 오래가는 법 남친 권태기 연애 권태기 썸남 연락 연락 없는 남자 연애 경험

댓글 아이콘 댓글 16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남자 권태기랑 여자 권태기는 다름 보통 여자 권태기는 남자가 잘해주면 돌아오는 경우도 많은데 남자 권태기는 아님 애걸복걸하는 티 내면 안됨 난 너 없어도 잘 지낸다는 걸 보여줘야 함 연락도 상대가 안 하면 걍 하지 말고 냅두셈 난 이런식으로 극복한 적 2번 있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4 내가 혼자 잘 견뎌내야 하는 시간인거구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힘들 순 있지 근데 그런 걸 너무 남자한테 티내면 안됨 보통 남자애들이 권태기 오는 이유는 익숙해져서, 편해져서, 이 사람이 간절하지가 않아서인데 거따대고 대놓고 나 아직 너 좋아해 애걸복걸하는 거 티내면 오히려 우습게 보는거지 아 얜 나 아니면 안되는구나~ 하고 그니까 너가 권태기 와서 나랑 헤어져도 난 상관 없다는 태도로 일관해야 남자 입장에선 뭐지? 싶어서 다시 돌아오는거임 원래 사람 마음은 잡으면 잡을수록 더 멀어지는거임 인간관계도 밀당이 필요해 상대가 밀어냈는데 그걸 다시 붙잡으려 하지마셈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는 내가 권태기왔을때 남친이 평소처럼 대해주니까 극복되던데 만약 그때 남친까지 관계에 소홀했다면 끝이 안좋지 않았을까 생각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5 뭔가 케바케인 것 같네.. 어떻게 해야할지 감이 안잡힌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삭제된 댓글입니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래 댓 언니가 언니 학업이나 친구들이랑 시간 더 보내는 등 언니가 남친이랑 시간 보내던거를 다른거로 채우면서 남친 외 일상으로 바쁘게 보내란 소리야 자연스레 연락도 알아서 밀당 조절됨 언니가 바쁘면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3 ㄷㅆ 다이어트 필요한 몸무게대면 살 빼는 것도 추천 남자는 시각? 시야에 약하다 엉 뭐지 얘가 이렇게 예뻤었나 다른 남자한테 뺏길 것 같고 위기의식 느껴서 ㅈ됨을 감지하게 해야 됨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생각해보니 얘 없음 안되겟다 아직 좋아하는거같다 이런 감정을 느껴야대 오히려 떠날 것처럼 거리두는 게 도움될듯 그동안 이별쪽으로 어느정도 마음정리도 해보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2 어떻게 거리를 둬야해..? 연락을 거의 하면 안되는거야? 나는 진짜 아직 많이 좋아하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응 연락안할수록 생각날수바ㅆ에업써 좀만 참아바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왜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둘 다 매일 같은 일상에 반복되는 연락이랑.. 1년 정도 사귀니까 편해지긴 했나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