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모솔 좀 구해줄 연애고수 언니들!!! 제발 도와줘ㅠ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0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2

이번에 우리 동아리에서 친목을 위해서 원데이 클래스를 같이 진행하기로 했어! 근데 내가 임원진이라 조장을 맡게 되었고, 같이 하는 사람들끼리 일정 조율 하고 있었어.

근데 이렇게 디엠으로 연락이 왔는데 처음에는 연락 받고 단톡에서 말하기 힘들어하는 사람인가보다~ 생각했지


근데 최근에 우리 학교가 축제를 했는데 주막에 계신 것 같길래 내가 스토리 답장으로 연락을 했어. 그리고 짧게 대화하고 끊었는데 상대방이 한 40분 뒤에? 우리 친목 활동으로 하는 거에 대해서 물어보더라구. 근데 이것도 갑자기 궁금할 수 있지? 싶어서 그렇구나~ 하면서 또 조금 대화 하다가 끊었어.


근데 또 1시간 뒤에 나보고 술 더 마시고 있냐고 물어보고 나도 물어보니까 술 사진 보내면서 동기들이 집에 안 보내준다고 얘기했어!!!


그리고 이렇게 다음날에 연락하고 끝났는데 나는 뭔가 상대방이 약간 관심 있다고 느꼈는데 이때 이후로 3-4일 정도 지났는데 딱히 스토리 답장이나 이런 게 없어서 착각 이었나 싶은데 언니들은 어떻게 생각해??

내가 진짜 남자랑 썸도 안 타보고... 완전 모솔이라.... 혹시나 김칫국 마시나 싶어ㅠㅠ 저 분이랑 친해지고 싶긴 한데 그럼 어떻게 다가가야 할까?!!

댓글 아이콘 댓글 2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으음 생각보다 모든 사람들 다 챙기는 사람도 있어서 (나랑 내남친 약간 모두에게 다정한st...) 연락만 보고는 확실치 않은 것 같구.... 네가 정말 관심이 있다! 만나고 싶다! 하면 연락도 먼저 해보고 좀 친해졌다 싶음 1:1로 만나자고도 해보고 그런식으로 해야 진전될 것 같아 ㅠ 친해지면 이것저것 물어볼 수도 있구... 그렇게 친하지 않으면 그냥 매너나 예의상 잘해준 걸수도 잇어서!!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 나는 남친이 완전 에겐남이라 남친 친구들이랑 못했던 거 많이 하면서 친해졌어 ㅋㅋㅋ 막 양농장 토끼농장 동물원... 감성카페 바 이런데 다녔어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