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꼭바줘남친 친구들이랑 놀때 연락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95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남자친구가 여자 관계는 진짜 깨끗한 편이고 남친 친구들을 내가 다 알아 ㅎ ㅠ
(내가 첫 연애, 애초에 남고나와서 여사친이 주변에 없어)
그래서 남자친구 새벽 4-5시까지 친구들이랑 놀 때 있는데 그건 별 생각 없어 재밌게 놀고 오라 그래 머 나도 내 여사친들하고 재밌게 노니까 같은 맥락이라고 생각해서

이제 솔직히 요즘 마음에 걸리는 하나가 연락인데
나 중간 보고는 오히려 하지 말라 그러거든?
머 이동할 때마다 나 여기갔어요ㅠ저기갔어요 사진찍고
안해도 되니까 친구들한테 집중하고 즐거운 시간 보내라고

근데 집에 보통 새벽에 도착하니까 도착하거나 집 들어가는 길이면 톡 하나 남겨달라고 얘기해... 혹시 몰라 걱정되니까! 한 번 놀면 늦게까지도 노는 친구라서. 남길 때도 있는데 정신 없으면 못 남길 때도 있고.. 근데 요즘따라 연락 미스가 많아지더라고 그래그래 머 연락은 미스할 수 있았다고 생각해! 피곤해서 집에 오자마자 뻗을 수 있지!

근데 다음날 아침에 너~무 아무렇지 않게 12시에 일어나서 잘 잤냐구 톡 보내.,, 솔직히 나는 12시까지 뭔일 있나 솔직히 신경 안쓰려고 해도 쓰이는데... 어젯밤에 정신 없어서 연락을 못했네 ㅠㅠ 요 한마디만 남겨주면 되는데 아무일도 없었다는 듯이 그러니까,,, 좀 서운하더라고

언니들도 비슷한 포인트에서 서운했던 적 있어? 내가 좀 유별난 사람인가 싶어서... 치사한 사람 되고 싶진 않은데 말이야... 지금껏 크게 싸운 적이 없지만 쌓이는 것보단 말로 푸는 게 나으니까 좀 말해보려고 생각중이거든... 남칰 입장에서 내가 너무 구속하는 것처럼 느껴지려나ㅡ?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언니랑 비슷한 일 있어서 말한 적 있어 내가 중간 보고 늦게 하는 건 이해한다 내가 뭐 계속 연락 달라고 한 적 있냐 그런데 집 들어갈 때는 연락해 줘야 하는 거 아니냐 너무 태연하게 미안하단 말도 없이 그러는 건 너무한 거 아니냐고 걱정하는 사람 입장은 생각 안 하냐고 솔직하게 말해 보는 걸 추천 반대로 내가 그랬으면 걱정 안 할 것 같냐고 여자랑 남자랑 다르다 생각 말라고 요즘이 어떤 시대인데 다 똑같다고 진지하게 이야기 하니까 이해하고 고치더라 난 그건 집착이나 구속 아니라고 봐 사랑하는 내 사람인데 걱정되는 건 당연한 거고 그건 당연해야 하는 연인 간의 배려라고 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