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과체중인데 남자 사귈수있을까 - 속닥

아는언니

아는언니

  • 아는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63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4

헌포에서 만난남잔데.. 내 얼굴이 맘에 들어서
에프터 잡았대.. 근데 나 키빼몸 98인데 ㅋㅋ.. 얼굴에만 살이 안찌는 체질이라 .. 지금 두번 만났는데 이때까진 못느꼈을수도 있지만 나 통통한거 알면 정떨어질려나..
그래서 만약 사귀자고 해도 쉽게 못받아줄거같아... 내가 좀 그런 걱정이 심한편이라..
단기간 다이어트라도 해야할지 고민중이야
그리고 나 잘 꾸미는 편도 아니라 헌포도 딱 한번 가본거기두 하고.. 옷이 많이 없어.. ㅠㅠ 어떡하면 좋지 언냐들 ㅠ
++그리고 외모정병도있어서.. 내 외모때매 맘에든거면 화장 무너지거나 좀 지워지고 그러면 뭐 그런것도 좀 걱정되네..ㅜ

댓글 아이콘 댓글 4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뚱통이 이상형인 남자도 있긴있름,,,,,, like내남친 난 개뚱뚱인데 심지어 어플로 만났는데 나 선택했길래 만나봤었음 1년째 잘만나는중....ㅎ

    • 좋아요 아이콘2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살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헌포 남자는 좀 조심해! 통통해도 충분히 매력적일 수 있어! 언니라면 가능하당~~!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헌포 첨 가본거면 남자너무 믿지마ㅏ 그리고 충분히 사귈수이써 걱정마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