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6392타로 초보긴 한데 타로 봐줄겡..1393어딜가든 우리 커플보고 수근거리는데…2944이거 백퍼 이상한 일이지.?2765대학교 이정도 노출 괜찮나ㅜ1716버스 내릴때 왜이러는거야?2707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2408인턴이랑 알바 병행해 다들?2039언니들은 남친한테 맘식은거 언제알앗어?…14510에타남이 월 1500번다는데72
k트위터보다는 k스레드에 가까울듯 1020은 안 쓸 것 같넹
@아는언니1 ㅈㄴㄱㄷ 징짜 40부터 쓸듯
@아는언니1 근데 트위터도 1020중에 쓰는애들만 쓰지 않아? 고딩때랑 지금 20초반에 아이돌 콘서트 다니는애들 몇명 트위터 하는건 봤는데 보통 인스타만 하고 트위터얘긴 안 하던데 1020이 트위터 엄청많이행?? 이건 개인적으로 궁금해서 물어보고 싶었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