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쌍수하면예뻐질눈이야??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77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3





충혈은 렌즈빼다가 ㅎㅎ
짝눈 심하구…
화장법도 알려주면 고마울거같애언니들

쌍꺼풀 수술, 코 성형, 필러, 피부 시술 등 다양한 성형 수술과 미용 시술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10대·20대·30대 여성들이 관심 있는 성형 상담, 시술 후기, 회복 과정 등에 대한 경험과 의견을 커뮤니티에서 나눕니다.

쌍수 후기 쌍꺼풀 수술 후기 쌍수 붓기 언제 빠져 쌍수 멍 언제 없어져 쌍수 자연스러움 코 성형 후기 코 성형 붓기 코 성형 가격 필러 후기 필러 유지기간 턱 보톡스 후기 보톡스 효과 피부 시술 추천 레이저 시술 후기 성형 상담

댓글 아이콘 댓글 3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지금도 괜찮은뎅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눈두덩이 살도 얇은 편이고 눈 자체가 속쌍꺼풀 때문에 이미 크기가 커서 안 해도 예쁠 것 같은데?? 화장 잘 하면 진짜 특이하고 예쁠 눈이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완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