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다욧복부지흡으로 납작배 됐다!! - 속닥
아는언니
- 아는언니
44
0
0
지흡하고 싶다는 생각은 꾸준히 했었음..
근데 수술 한번도 안해본 쫄보라 병원 가는게 무서웠.. 계속 해야지해야지하면서 병원정보 엄청 찾아보고 댕김ㅋㅋㅋㅋㅋ그러다 대전 상담 가서 바로 수술 날짜잡고 온건데
지금생각하면 올해 최고로 잘한일이돠 

평생 달고 살던 뱃살 돌려깎고 나니까 요즘 기분이가 좋다ㅋㅋㅋㅋ지긋지긋했는데 이제 탈출~~지방흡입은 3개월이 황금기라고 하잖아,, 진짜 그말이 맞는게 식단도 딱히 안했는데 잘 빠지더라구
이젠 마음 잡고 식단+운동 해야할일만 남았어!절대 예전으로 돌아갈 생각 없거든ㅠㅠ내인생에 재수술은 없다!!!!!
월요일부터 진짜 유지어터로 살아볼게ㅋㅋㅋ
궁금한건 댓글 남기면 답글로 공유할게~~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