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ㅠㅠ짝남이 여친 생겼데…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5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난 진짜 오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 학교에서도 멍하게있었는데 내가 6달 좋아한 짝남이 여친이랑 복도 지나가는거 아침부터 봐서 진짜 멘탈이 나갔어…공부만 하는애라 연애생각 없다고 주변인들 한테그러더니 나랑 같은 성씨에 머리스타일도 같은 여자애 만났다? 내 성씨 자짜 드믄데… 아니…나보다 막 엄청 예쁘면 그러려니하겠는데 그런것도 아니야….나 앞으로 학교 어케다녀… 하루에도 수백번씩 보이고 어딜가나 다들 걔들 연애 얘기만하더라… 잊고 싶어도 이러니까 못 잊고… 나 진짜 죽을것 같아…

학교생활, 친구 관계, 학업 고민 등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학교 이야기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학교 연애, 동아리 활동, 진로 고민 등 10대·20대 학생들이 경험하는 학교생활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나눕니다.

학교 고민 친구 관계 고민 친구 손절 학교 연애 같은 반 연애 동아리 연애 짝사랑 학교 학교생활 고민 학생 고민 친구 문제 왕따 고민 학업 스트레스 진로 고민 대학 고민 대학생 고민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도 고딩때 3년 좋아했던 애한테 티도 못내다가 여자친구 생겼다고한거 듣고 엄청 울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그 계기로 그만 좋아하게됐엉 짝사랑 오래하면 너무 힘들더라구 그만 좋아하고싶은데 맘대루 안되자너,, 6달정도면 언니도 지쳤을거고 새로운 사람 언니두 찾아봥 언니가 어떤 스타일일지는 모르겠지만 난 티안내거 엄청 후회해 언니는 꼭 적극적으로 표현했으면 좋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