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짝남이 여친 생겼데…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59
0
1
난 진짜 오늘 하루가 어떻게 지나갔는지 모르겠어… 학교에서도 멍하게있었는데 내가 6달 좋아한 짝남이 여친이랑 복도 지나가는거 아침부터 봐서 진짜 멘탈이 나갔어…공부만 하는애라 연애생각 없다고 주변인들 한테그러더니 나랑 같은 성씨에 머리스타일도 같은 여자애 만났다? 내 성씨 자짜 드믄데… 아니…나보다 막 엄청 예쁘면 그러려니하겠는데 그런것도 아니야….나 앞으로 학교 어케다녀… 하루에도 수백번씩 보이고 어딜가나 다들 걔들 연애 얘기만하더라… 잊고 싶어도 이러니까 못 잊고… 나 진짜 죽을것 같아…
학교생활, 친구 관계, 학업 고민 등 학생들이 겪는 다양한 학교 이야기를 공유하는 게시글입니다. 학교 연애, 동아리 활동, 진로 고민 등 10대·20대 학생들이 경험하는 학교생활 고민을 커뮤니티에서 나눕니다.
학교 고민 친구 관계 고민 친구 손절 학교 연애 같은 반 연애 동아리 연애 짝사랑 학교 학교생활 고민 학생 고민 친구 문제 왕따 고민 학업 스트레스 진로 고민 대학 고민 대학생 고민

나도 고딩때 3년 좋아했던 애한테 티도 못내다가 여자친구 생겼다고한거 듣고 엄청 울었었는데, 지금 생각해보면 오히려 그 계기로 그만 좋아하게됐엉 짝사랑 오래하면 너무 힘들더라구 그만 좋아하고싶은데 맘대루 안되자너,, 6달정도면 언니도 지쳤을거고 새로운 사람 언니두 찾아봥 언니가 어떤 스타일일지는 모르겠지만 난 티안내거 엄청 후회해 언니는 꼭 적극적으로 표현했으면 좋겠당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