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제곧내아니 이거 도대체 뭔 심리야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1
0
0
내가 지금 남친이 있는데 남친이 a라는 친구랑 썸을 타다 깨졌었고 그때부터 지금까지 쭉 맞팔이야
a는 나랑도 예전부터 알고는 있었던 사이이기도 해 맞팔정도? 지금은 끊겨있고
근데 암튼 a가 지금 나랑 남친이랑 나랑 같이 찍은 사진을 올리거나 내 사진을 남친계정에 올리면 하트를 꼭 누르거든?
굳이 하트를 누르는 심리가 뭘까..? 꼽주는 거 같아서 기분 나쁜데 내가 예민한건가
댓글 0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