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04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09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9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625자퇴 후 미용76재회하고 싶다 제발..17옷 뭐사지24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3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710🤦♀️20
비비안웨스트우드꺼 로고땜시 이쁘긴한데 단추가 약간 밤티임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ㅇㄴ 그치!! ㄴㄷ 그래서 고민됨..아페쎄는 그냥 묘하게 짜침..
@빠른언니2 ㅋㅋㅋㅋㅋㅋ 색이 너무 칙칙해서 그런 것 같기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