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7402ISTP 남자1993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3974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4325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2166네일아는언니들 ㅠㅠ2647나도 우리집 가난한 편이야?1178길에서 길 물어본다고 붙잡는 사람들919썸남이 내 입술문댄 휴지 챙김6810네일 가격 이게 맞아?118
ㅋㅋㅋㅋㅋ전남침도 그렇게 생각할수도 있겠넹 별 생각하지마 난 오히려 눈 안 마주치려고 노력하는게 더 감정 남아있는거 같던데 무념무상~ 보이는대로 보고 다니면 좀 잊은거 같고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1 ㄴㄱ 그냥 마주치면 마주치는대로 살앗는데 공부하고잇다사 고개딱드니까 전남친이ㅜ쳐디보고잇거 ㅈㄴ 황급하게 반 밖으로 나가길래 이런 글 올려본거여써ㅋㅋㅋㅋㅋ 역시 언니말대로 피하려고 노력하니까 괜히 수상해보이는 것 같음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