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나 여태까지 짝사랑 한번도 실패안함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39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0

먼저 다가간적도 한번도 없음
그냥 걔를 속으로 많이 좋아하고
마음속으로 걔가 날 좋아할거라고 굳게 믿음

그러다보니 먼저 인스타팔로우오고 연락오고..
그냥 한두번까진 운이 좋네 라고 생각햇는데
다섯번째는 ㅈㅉ 신기

댓글 아이콘 댓글 10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헐.. 진짜 어케했어 ㅠㅠ???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냥 평소에 걔 언급을 마니 한다.? 그리고 진짜 극한으로 컨셉질해서 조은 인상 만들어둠 그 이상으로 접근하진안아..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ㅈㄴㄱㄷ 헐헐 알려줘 진짜 극한으로 컨셉질해서 좋은 인상 만들어두고 그이상으로 접근안한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얼굴이 이쁘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그건 확실히 아녀ㅋㅋㅋ 전부 다 반년은 좋아하고 성공한 짝사랑임..ㅎㅎ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하 부럽다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흐윽 나도 이렇게 해봐야하나..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3 ㄱㄱ내가산증인이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