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이거 맞말 같지 않냐2442나 남미새야?2873쌍수 as 받아본 언니들 있어?994자꾸 엄마한테 짜증내게 되는 것 같아…1275이 사진 업소 다닐것같아보여...?896네일아는언니들 ㅠㅠ837장원영은 걍 종족이 다름1188언니들 헤드셋에서 남자 목소리 들렸는데 뭐야?1089외모는 잃어봐야 알더라11810잔짜 공부 땜에 몇년째 우는지63
전혀 관심없어보여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오늘 얘기해봤는데 여자친구가 필요한건지 내가좋은건지 확신이 안서서 그냥 헤어지자햇어,, 잘한거겟지??
그냥 헤어져 그런 건 고쳐지지도 않고 서운함만 커짐 그러다가 언니도 감정 없어지고
- 빠른언니
글쓴이@빠른언니2 글켓지,,,사실 이런걸로 화내는 거 내가 너무 이기적인가싶어서 걍 헤어지고시파..
여자안만나봐서 개찐따라 모르는거 아니면 안좋아하능거 같은에
- 빠른언니
글쓴이@아는언니1 여자안만나본 개찐따는 맞음… 쟤 중딩 친구가 쟤 평생 여자친구 한 명 잇엇다 캣는데 그냥 데이트도 안하고 흐지부지 반년?만나다가 헤어졋댓음
@빠른언니2 그럼 말해바 엔빵하는거 짜치고 기념일 안챙기는거 서운하다고 돌려말하면 안댐 직설적으로 말해줘야 알아들어 그런애들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