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모에 하트누르면 디엠해? - 속닥
빠른언니
- 빠른언니
18
0
1
이성적x 친구하고싶다ㅇ
전에 걔의 친구가 걔가 나랑 친해지고 싶다고 햇엇다캄
그래서 그냥 헉 너도 ㅇㅇ가수 노래 좋아해?? 하고
디엠해도
ㄱㅊ..?
아 너무 나대.??
외형형이고시픈내향형인데 사회성 ㄴㅁ안조아서
어케 해야될지모르겟어요..
빠른언니
이성적x 친구하고싶다ㅇ
전에 걔의 친구가 걔가 나랑 친해지고 싶다고 햇엇다캄
그래서 그냥 헉 너도 ㅇㅇ가수 노래 좋아해?? 하고
디엠해도
ㄱㅊ..?
아 너무 나대.??
외형형이고시픈내향형인데 사회성 ㄴㅁ안조아서
어케 해야될지모르겟어요..
걔가 친해지고 싶다한 게 맞으면 뎀 보내봐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