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메모에 하트누르면 디엠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8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1

이성적x 친구하고싶다ㅇ
전에 걔의 친구가 걔가 나랑 친해지고 싶다고 햇엇다캄

그래서 그냥 헉 너도 ㅇㅇ가수 노래 좋아해?? 하고
디엠해도
ㄱㅊ..?
아 너무 나대.??
외형형이고시픈내향형인데 사회성 ㄴㅁ안조아서
어케 해야될지모르겟어요..

댓글 아이콘 댓글 1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걔가 친해지고 싶다한 게 맞으면 뎀 보내봐도 ㄱㅊ