실시간 랭킹1둘중에 사귀라하면 누구 만날래2162눈 더 커지거나 길어지고 싶은데2223오늘 헤어지자고 하러 갈건데 얘도 이미 알겠지?234결혼준비중 알게된 남친의 더러운 취미675자퇴 후 미용106재회하고 싶다 제발..87옷 뭐사지288전남친한테 갑자기 미련129언니들 계단에서 발목1210🤦♀️21
애플은 결제 자체가 신청 > 후 결제 시스템이야! 결제 > 신청 이 아니라! 평소엔 바로바로 결제되니까 다들 차이를 못 느끼는데... 대기 걸려잇어서 나중에라두 결제하게 만들어 2달 연속 안 내면 앞전 달 대기 걸리게 하고 뒤에는 구독 끊기구
언니가 취소한 거 어니고 자동이체실패인 경우에는 여러번 시도하다가 계속 이체실패되면 끊경
자동으로 결제되게 설정되있는지 확인해봐 이런 구독제 쓰는 곳들은 거진 그래서 해지해야 돼
- 빠른언니
글쓴이@해본언니1 아 그 뜻이 아니라 자동으로 결제되게 해놨는데 계좌에 잔액 없어서 결제를 안했는데도 앱 사용이 된다는 뜻이엿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