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eta
검색 아이콘

남친 가방에서 콘돔 쓰레기 나옴 - 속닥

빠른언니

빠른언니

  • 빠른언니
  • 눈(조회수) 아이콘194
  • 스크랩 아이콘0
  • 댓글 아이콘8

사귄 지 일주일 좀 넘었고 걔 가방 열어봤는데 쓰레기가 많길래 하나 꺼냈는데 쓴 콘돔 껍질이었음 보자마자 개충격받음 거의 삼년만난전여친 있는데 걔랑 쓴 거였음 그래서 말했는데 당황해서 거기 있는지 몰랐다고만 하고 미안하다고도 안 함 내가 먼저 미안하냐고 안 하냐 말 꺼낼 때까지 그리고 내가 화나서 걍 집에 왔는데 미안하다고 길게 연락옴
하 화난다 고3인데 당연히 했을 거라고 생각은 했지만 내 눈으로 직접 보니까 너뮤 기분 나빠 어떡해
근데 이런 일로 헤어지기는 싫은데 하 왜 나한테 이딴 일이

댓글 아이콘 댓글 8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요즘은 고3이면 당연히 했다고 생각하는구나 나때만 해도 고딩때 관계했다는 애 있으면 뒤에서 뒷담 ㅈㄴ 까이고 거의 반 왕따당했는데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근데 안헤어지고 만난다고해도 계속 생각날듯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니 그것도 거짓말아님? 어케 전연애에 쓴 콘돔껍질이 남아잇음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가방 정리를 원래 안하는것같긴한데… 그때 쓰고 껍질만 가방에 처박아두고 까먹은 듯ㅠㅠ하

    • 좋아요 아이콘1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나라면 헤어진다 미자주제에 발랑 까져서 섹스하는게 말이 돼?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아는언니1 고3에 삼년 사겼으면 할 수도 있는거지

      • 좋아요 아이콘0
      • 더보기 유틸 메뉴 아이콘

      @빠른언니2 ㅇㅈ 요즘 하는 나이가 얼마나빠른디..